5월 11일 MLB 뉴욕메츠 vs 시카컵스
선발 투수
NYM : 타일러 매길(3승 2패 2.0)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5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매킬길은 홈과 원정의 차이가 큰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번 시즌 홈에서 2승 1패에 14.2이닝 2실점 21삼진으로 매우 강하다는 점은 주목해야 할 포인트일 것이다.
CHC : 브래드 켈러(3.78)가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8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켈러는 이마나가의 공백을 메꾸기 위한 임시 선발 겸 오프너라고 해도 좋을듯. 그러나 선발 켈러는 구장을 심하게 타는 타입인지라 기대가 어렵다.
선발 : 메츠의 우위
불펜진
NYM : 클레이 홈즈의 6이닝 1실점 쾌투 이후 3이닝동안 1실점. 9회초 올라온 호세 부토의 1실점만 아니었다면 상당히 깔끔했을 것이다. 전체적으로 불펜의 페이스는 나쁘진 않는데 좋다고도 하기 어려운 편.
CHC : 타이욘은 4이닝 6실점으로 와르르 무너지고 말았다. 남은 4이닝을 1실점으로 버텨낸건 패전조가 잘 하고 있다는 이야기. 라이언 프레슬리는 아무래도 마무리에서 강등된것 같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NYM : 타이욘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7점. 홈으로 돌아오자마자 홈런포가 터져주기 시작한건 반가운 부분이다. 게다가 4개의 홈런이 모두 다른 타자들에게서 나왔다는게 포인트. 그러나 역시 4번타자 니보는 정말로 아니다.
CHC : 홈즈의 투구에 막히면서 홈런 2발로 2점을 올리는데 그쳤다. 터커와 부쉬의 장거리포는 여전한 편. 그러나 스즈키 세이야의 슬럼프가 길어지고 있는게 고민일듯.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타격 ; 메츠의 우위
승패 분석
원정으로 나오면서 컵스의 타선이 힘을 잃어버렸다. 전날 홈즈 상대로 고전한 타선은 메길 상대로 좋은 결과를 얻기가 쉽지 않을듯. 반면 켈러는 솔직히 선발로서 물음표가 많이 붙어 있는 타입의 투수고 현재 컵스는 전체적으로 불펜이 상당히 흔들리고 있다. 전력에서 앞선 메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4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 0











